다른 기능성 섬유들은 생명파동 에너지를 복사하는 광물을 곱게 갈아 섬유에 섞거나 코팅하는데,
섬유 자체의 부드러움을 위해 매우 소량(3~5%)만을 섞을 수 있어 효과가 매우 부족합니다.
반면 템프업의 섬유소재는 화학결합을 통해 섬유 자체의 분자구조를 바꾸어,
섬유분자 하나하나가 모두 생명파동 에너지 복사체입니다.
섬유를 구성하는 기본단위인 분자는 아주 작은 크기*에 일정한 각격으로 균일하게 분포되어 있으므로,
착용 시 고효율의 생명파동 에너지를 세포 구석구석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광물' 분쇄입자의 수만분의 1 크기)
이러한 템프업의 밀집복사기능(Micro Radiation)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탁월한 건강관리 효과를 발휘하죠.
한국/미국/일본/EU/캐나다/중국 등 43개국에 발명특허 등록이 되어있는 독보적인 템프업만의 기술입니다.
일반적인 생명파동 에너지 복사 기능 세라믹 등을 활용한 섬유는 인체에 도달하는 생명파동의 복사 에너지가 위와 같이 간헐적입니다.
템프업 섬유소재를 통해 인체에 도달하는 생명파동 에너지는 일반 기능성 섬유와 달리 매우 조밀하게 세포 구석구석까지 미칩니다.
템프업 소재를 통해 복사된 생명파동 에너지는 혈액 속 물의 파동에너지와 만나 '공명'하고, 이는 떡처럼 뭉쳐져 있던 혈전*을 풀어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돕습니다. 실제로 인하대학교 스포츠레저 섬유센터(SporTec)에서의 임상 시험 결과, 템프업 의류 착용 시 일반적인 의류에 비해 손끝에서의 혈류량이 약 15% 높게 나타났습니다.
(*노폐물과 함께 뭉쳐진 적혈구 뭉치)
손 끝, 발 끝이 차가운 분들은 말초부위까지 혈액이 정상적으로 공급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수족냉증이나 복부냉증은 대표적인 혈액순환 장애의 증상입니다. 때문에 일반적으로 혈액순환이 개선되면 각종 냉증, 저체온증이 나아지고, 면역력이 증가합니다.
임상시험 결과, 템프업의 건강관리 의류를 착용했을 때, 일반 의류를 착용했을 때에 비해 손 끝, 발 끝 체온이 평균적으로 0.5℃ 높게 나타났습니다.
과로하거나 운동을 심하게 한 경우, 체내에 젖산이 쌓여 피로를 유발하곤 합니다. 갑작스러운 운동 후 근육뭉침은 젖산이 분해되지 않아서 생기는 증상이죠. 이 때 혈액순환이 잘 되면 젖산 등 대사 노페물이 빠르게 배출됩니다.
임상시험 결과, 템프업 건강관리 의류를 착용하고 30분간 운동한 경우, 일반 의류를 입고 운동했을 때보다 젖산 농도가 9~15% 낮게 나타났습니다. 템프업 힐링침구나 안대를 사용하시고 수면의 질이 좋아졌다는 후기들을 많이 남겨주셨답니다.
발목, 무릎, 허리, 어개 등 온 몸이 쑤시고 아프신가요? 별로 한 것도 없는데 알이 배기거나, 피로하지 않으신가요? 체내에 요산과 세균 등 유해물질, 사이토카인 등 각종으로 염증을 일으키는 통증물질때문이랍니다. 혈액순환이 개선되면 이런 염증 물질들이 빠르게 분해/배출되어 통증을 빠르게 개선시켜줍니다.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재활의학과의 임상시험 결과, 요통 환자들이 4주간 템프업 복대를 착용하신 경우 통증지수(VAS)가 평균 2단계, 최대 5단계 (총 8단계 척도) 감소했으며, 일반 복대를 착용하신 분들에 비해서도 확연히 통증지수가 낮았습니다.